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곧동개발자 입니다.

세상 살다보면 나의 의지과 상관없이 어려운 일을 겪게 되기도 하고 심하면 법의 힘을 빌려야 할 때도 생기지요?

친구 중에 아는 변호사 한명 있다면야 맡기거나 추천 받을 수 있지만, 없다면 참 막막해집니다.
변호사는 어떤 식으로 찾아야되고, 내 사건에 맞는 전문분야를 가진 변호사를 찾아야하는데 그건 또 어떻게 하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무료로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릴까합니다!


https://www.klaw.or.kr/search


바로 대한변호사협회에서 만든 "나의변호사" 라는 사이트입니다.

대한변호사협회는 전국의 모든 변호사가 반드시 소속되어야 하는 협회이므로 다른 타 플랫폼보다 훨씬 믿음직스럽지요?

 

 

 

 

 


크게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인터페이스에요- 

이름과 지역, 분야까지 설정이 가능하니 내 사건과 관련된 변호사 검색이 가능하다는 사실!


 

반응형

 

 



상세페이지 들어가보시면 사무실명, 학력, 경력 등이 나오니 쭈욱 한번 보시고 원하시는 변호사에게 연락해보실수 있겠네요!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의뢰가 가능하다는거 같지만, 아직 저는 법에 기댈만한 사건이 없으므로 패스-


안그래도 힘든데 변호사 찾느냐 더 힘든 분 계시다면! 나의변호사 통해서 한번 해결해보심은 어떨까요?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래요-


이만,
배곧동개발자 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