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곧동개발자 입니다.


이번에 오딘 2주년 이벤트로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권을 받으셨지요?

근데 막상 복구를 받을 아이템이 없는 사람 손! (저요!)

 

 



기존에 이런 경우에는 신성뽑기권으로 교환해줬었는데 오딘이 2주년이라 그런지 영웅제작도안으로 바꿔줍니다.

 

 


애매한 희귀아이템 복구받느니 영웅도안 받아서 제작하는게 개이득 아니겠습니까?

어떤걸 만들면 좋을지- 한번 알아봅시다!

 

 

잠깐! 각인 입니다.

 

추천하기 앞서서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부분은 바로- 이렇게 제작하게 되는 아이템들은 "각인" 이라는 겁니다.

 

내 계정안에 있는 캐릭터들끼리는 창고로 교환 가능하지만 거래소에 올리진 못하는 장비입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

 

 

 

이번에 준 도안으로 이렇게 열사풍(비싼 영웅아이템)을 제작한다고 생각해봅시다. 

 

그러면 도안값(고작 5천 다이아) 아끼자고 열사풍을 귀속으로 얻게 되는 겁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되지요? 재료값 너무 아까워요!

 

이해 되시지요? 사실 뭐, 이것을 다 인지하고 계시기에 이 글을 보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무기 추천

 

먼저 무기부터 봐보겠습니다- 무기는 다른 선택지가 없어요. 그냥 지크프리트의 노퉁으로 가세요!

 

 

 

 

미결 100개, 200개씩 드는 울베, 열사풍을 귀속으로 만드는 바보짓은 하지 맙시다-

 

지금 서버에 위그드람 시세가 조금 올라서 2다이아 정도 하실텐데, 정제위그드람 100개면 4000다이아 정도입니다. 싸지는 않죠?

 

쌀때는 1~1.5다이아니까 거래소에서 완제 노퉁활 검색해보시고 고민 한번 해보세요-

 

 

 

방어구 추천

 

방어구는 솔직히 둘 중 하나라고 봅니다- 브로크의 장갑 또는 칼날 깃털 망토

 

 

 

이렇게 추천드린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귀속인데 비싼 재료 들어가는 것을 만들 순 없습니다.

 

미결 안들어가고 비교적 사용도가 높은 아이템은 이 둘이지요- 

 

위에 무기때도 말씀드렸듯이 정제된 위그드람 50개면 약 2000다이아 정도가 되고

 

 

 

황연의 천 80개면 1600다이아 정도 됩니다. 

 

거래소에 완제 검색 해보시고 4천다이아씩, 5천다이아씩 하는 서버라면 제작하실만 할거고 아니라면 그냥 그간 질렀던 고강 희귀투구 받아서 질러보세요-

 

 

 

장신구 추천

 

이거 때문에 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기는 나름의 선택지들이 있어요! 본인 스펙과 직업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겠으나 가장 기본적인 개념은 재료값이 비싸지 않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로 영웅장신구 1순위인 나겔링 빠이-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저도 만들려고 하는 에이트리의 귀걸이 입니다.

 

이 글 찾아보실 정도면 거울의귀걸이 끼고 계실텐데, 방어랑 받모뎀 조금 떨구면서 완소옵 치확 챙겨가는 길입니다. (받모뎀 아깝)

 

본인이 스나라면 무조건 이거 만드시고 치명타 관련 스펙업 잘되어 있다면 추천드려요-

 

 

 

 

귀걸이가 이미 좋은거 있으신분! 팔찌는 에이트리의 팔찌를 추천드리기는 하는데, 몇가지 고민해봐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치확이 잘 갖춰진 캐릭이여야 치뎀이 유효옵일테고, 기존에 끼던 송곳니단, 빛나는얼음팔지 등 희귀팔찌들과의 성능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 점.

 

한번 잘 따져보시고 만드세요!

 

 

 

 

귀걸이도 애매하고 팔찌도 애매하신분들! 반지는 브로크의 반지 어떠실까요?

 

당연히 나겔링이 더 좋습니다. 좋은데 재료가 비싸죠?

 

의문의결정 지금 90다이아씩 하는데 50개면 4500다이아, 정제된 구드벨 100개면 6000다이아인데 각인으로 만들기 너무 아까우니 말도 말고-

 

그보다 좀 떨어지지만 브로크의 반지도 나쁜 선택지는 아닙니다. 이거 맞추시고 나겔링 살 돈으로 다른 스펙업 하시면 되니까요!

 

 

 

반드시!

 

근데 위에 있는 아이들을 만들기 전에 꼭 완제를 먼저 검색해보시고 가격비교 해보신 다음에 만들어야겠다 말아야겠다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같은 돈 주고 각인장비 쓰기 아깝잖아요!

 

 

 

저는 무기는 노퉁, 방어구는 망토, 장신구는 귀걸이 만들고 기존꺼 팔아버리려합니다-

 

본 포스팅을 참고만 하시고 고민해보신 다음에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래요!

 

 

 

 

이만,

배곧동개발자 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